안녕하세요 대학원 기숙사 거주자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제가 실수로 기숙사 자판기에서
재고가 없는 칸의 번호를 누르는 일이 있었는데요
재고가 없었으나 결제가 되었고 때문에 돈은 결제되었으나 아무 물건을 받지 못해
자판기 관계자에게 환불을 요청했으나, 환불을 받지 못했습니다.
재고가 없어도 결제가 되는 엉성한 자판기를 시정해주세요.
또한 돈을 내고 아무 물품을 받지 못한 경우에 환불을 받을 수 있게 해주세요
다름이 아니고 제가 실수로 기숙사 자판기에서
재고가 없는 칸의 번호를 누르는 일이 있었는데요
재고가 없었으나 결제가 되었고 때문에 돈은 결제되었으나 아무 물건을 받지 못해
자판기 관계자에게 환불을 요청했으나, 환불을 받지 못했습니다.
재고가 없어도 결제가 되는 엉성한 자판기를 시정해주세요.
또한 돈을 내고 아무 물품을 받지 못한 경우에 환불을 받을 수 있게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운영업자 분이 환불조치를 해주시겠다고 합니다.
혹시 연락처를 아래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실 수 있을까요?
https://open.kakao.com/me/ggsu
그리고 현 멀티 자판기에 재고 관리기능을 추가하기에는 기술적으로 어려움이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물품 재고를 더 자주 확인하기로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