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올 때마다 도서관 홈페이지 접속이 안됩니다.
대표적으로 지난 학기 기말고사 기간 주말에 학생들이 개인열람실 예약을 못한 사례가 있습니다.
그리고 주말에 서버 문제가 발생하면 운영업체에서 연락을 안받기 때문에 도서관 직원분들도 대응이 불가하다고 들었습니다.
안정적으로 홈페이지 접속이 가능하도록 책임있는 조치 부탁드립니다.
댓글 2
-
대학원부총학생회장
2022.07.29 16:48
-
대학원부총학생회장
2022.08.02 11:09
안녕하세요. 말씀해주신 민원에 대해 관련부서인 학술정보팀에 문의하여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현재 저희 도서관에서 운영 중인 서버는 2007년도에 구입하여 15년간 사용하고 있습니다.
노후화에 따른 예산요청을 2021년부터 하였으나, 기관 예산 사정상 반영이 되지 않았습니다.
서버가 노후화됨에 따라 최근 갑자기 홈페이지가 다운되는 증상을 확인 한 후, 경영진에 설명하여 서버교체 예산을 확보했습니다.
신규서버 교체작업은 2022년 8월 ~ 2022년 11월까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이용에 다소 불편이 따를 수 있으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서버 교체가 완료되면 홈페이지 불안정 문제는 해소될 것이며, 보다 나은 서비스가 제공 될 것입니다.
다른 문의사항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말씀해주신 불편사항을 관련부서에 전달하겠습니다.
추후 진행상황이나 답변을 받게 되면 댓글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